>

부산 동네 맛집 탐방기

부산 광안리 분위기 깡패 감성 술집 [해월]

일상속의 소소한 재미 2023. 10. 5. 15:37
반응형

 

 

 

 

 

 

광안리에 위치한 감성술집 해월

 

 오늘은 광안리에 위치한 감성술집 해월을 다녀왔습니다. 바닷가 바로 앞 골목에 위치한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게 얘기 하면서 술마시기 적당한 곳이라 사람들이 자주 드나드는듯 했습니다. 해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광안리 해월
  • 위치 : 부산 수영구 민락동 179-1 2층
  • 영업시간 : 연중무휴 오후 5시 ~ 새벽 3시

 

 

 

 

 

 

 

 

 

코리안 퓨전 다이닝 바 

 

<해월 간판>

해월 입구에 들어가기전 간판입니다. 코리안 퓨전 다이닝 바 라고 적혀있네요. 옆에 메뉴판이 있는데 메뉴가 확실히 다양한게 여러가지 음식을 파는것으로 보입니다. 

 

<2층 계단>
<2층 계단>

 

계단을 올라가면 양 옆으로 포스트나 그림을 붙여두었습니다. 밋밋한 계단 보다는 확실히 뭔가 붙어있는게 그래도 감성적인것 같네요. 

 

 

 

 


 

 

 

깔끔한 내부, 조용하게 얘기나누면서 먹기좋은 술집

 

<해월입구>
<해월 입구>

 

계단을 다 올라 오면 입구 문이 있는데 열고 들어오면 저렇게 옛날 감성을 느낄수 있는 티비 같은것이 있습니다. 저기에 제 모습이 담기는게 보이네요. 거두절미 하고 입장 해보았습니다.

 

 

<해월 내부>

해월 식당 안 내부의 모습입니다. 주방이 저런식으로 오픈형으로 되어있는데 불 쇼를 하는걸 직관할수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양주나 위스키들을 종류별로 저렇게 나열 해두었네요.

 

 

<해월 내부>

앉는 자리도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는게 어디 허름한 곳에서 먹는것이 아니라 고급진 곳에서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테이블 수도 많지 않아서 크게 시끄럽지않아 조용하게 먹을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고양이>

그와중에 저기 있는 고양이 몹시 귀여운듯 합니다. 

 


 

 

땀나는 기본안주 퀄리티, 다양한 메뉴 

 

<기본 안주>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 안주를 주시는데 양송이 스프와 참치 크래커를 주십니다. 기본안주에서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놀랬던것 같습니다. 스프 또한 따뜻한 상태여서 먹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손님이 자주 드나들어서 착석후 2시간 30분으로 이용시간이 제한되어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게 있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특히 칵테일이 엄청 많이 있네요. 주위를 둘러봐도 칵테일을 먹는사람이 꽤나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분위기인지라 아마 칵테일도 많이 먹는듯 합니다.

저희는 해월 전골 이랑 소주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해월 전골

<해월전골>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로 꼽힐수 있는 해월 전골입니다. 비주얼이 상당합니다. 안에는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 우동, 순두부,소고기,대파,숙주나물, 등등 다양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온것이라 바로 먹어도 되는 요리였습니다.

맛은 매콤한 맛이랑 덜 매콤한 맛 조절이 가능했는데, 덜 매콤한 맛으로 하면 적당히 칼칼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뭐 적당한듯 하고 부족할게 없는 술집인듯 해보입니다. 다만 소주값이..5000원 조금 헤비한것 같네요.

 

 

 

 

 

 

후기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습니다. 너무 정신없이 산다고 글을 써야지 해놓고는 못 쓰는일이 많았던것 같네요. 오늘은 해월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광안리에서 끗발 좀 날리는 술집이라고 들어서 저도 한번 찾아보았는데, 확실히 위치가 그리 좋은 위치는 아닌듯 한데도 많이 찾아가는 이유가 있는듯 햇습니다. 맛도 맛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다가 가는듯 했네요. 이상으로 해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